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의 첫번째 해외지사인 몽골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허진필)는 지난 24일 몽골 홉도드 볼간시 제.척어 시민회의 대표위원장으로부터 국제교류홍보대사기업으로 위임받았다.
글로벌 기업 (주) 커넥트스페이스의 조용한 행보는 국제 교류 전례상 지자체와 해외 민간기업과의 협약이라는 점이 아주 드문 사례로 3월 몽골 울란바토르시 수흐바타르구 국제교류홍보대사기업 위임 이후 두번째 성과이다.
앞으로 홉도드 볼간시 국제교류홍보대사기업의 역할로 현재 인심각한 수준의 인력난을 겪고있는 한국에 몽골의 다양한 인력들을 몽골 지자체와 함께 한,몽 커넥트스페이스가 공동진행으로 한국 일자리 제공을 진행하여 양국간 니즈 해소와 지역 경제발전에도 크게 기여를 할 예정이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80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지자체로부터 최초로 해외 기업으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앞으로 비즈니스 영역확장을 더 크고 넓게 진행할 계획이다.
경제력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도전의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전국적으로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