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25일 (사)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부산 수영구 지회 (지회장 곽재영, 단장 김제훈 ) 발대식에 초대받아 실무진들과 함께 참석하였다.
(사)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교통사고 피해 당사자로 구성된 건설교통부 제1호, 국토교통부 제77호 단체로서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장애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항상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정부 정책의 효율성을 높이고, 피해 당사자들을 위한 구제책의 실효성 확대를 목표로 활동을 하며 특히 후천적 사고로 인한 장애인들의 재활 문제에 있어 적극적인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장애인의 입장에 서서 교통장애인의 권익을 위해 앞장서는 단체이다.
오늘 행사에 수영구 장애인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원들을 비롯하여 여러 장애인 단체장과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지회는 발대식을 기점으로 지금부터 교통사고로 장애를 갖고 살아가는 분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의 노력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코로나 시기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8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하고 지역 봉사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지자체로부터 최초로 해외 기업으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이다.
경제력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도전의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전국적으로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