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욱 의원의 저서 「김상욱, 123일의 기록」 북콘서트가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에는 한준호 더불어민주당 의원도 참석해 김 의원의 정치적 여정을 지지하며 힘을 보탰다.
한 의원은 이날 행사 후 소회를 밝히며 김상욱 의원을 “개인적으로 많이 아끼는 동생이자, 민주당의 외연 확장을 상징하는 인물”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12.3 불법계엄 이후 민주당이 중도보수까지 아우르며 전국정당으로 확대되는 흐름에서 김상욱 의원의 입당은 매우 상징적이었다”고 강조했다.
최근 두 의원은 점심 회동 등을 통해 국민통합, 실용정치, 민주당의 향후 방향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의원은 “김상욱 의원과의 대화를 통해 국민이 원하는 ‘필요한 정치’에 대한 시야가 더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준호 의원은 김상욱 의원이 민주당에 합류한 짧은 기간 동안 보여준 태도와 진정성에 대해 “정치가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다시 생각하게 한다”며 높게 평가했다. 이어 “김 의원이 당내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곁에서 함께 돕겠다”며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 의원은 끝으로 “새로운 정치, 더 큰 민주당을 향한 걸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시현 정치부 본부장 (gkyh2002@naver.com)

(0).jpg)
[ 칼럼] 아홉 가지 빛깔의 나, 이해가 시작될 때 관계는 달라진다
[울산해경] 주말사건사고 ‘바다의 블랙홀’ 낚시객 및 해상추락 차량내 익수자 긴급구조
[대한인식생명교육] 대한인식생명교육 전북 임실 자살예방 고독사예방 교육봉사로 전국시작
[광양시] 광양농협 허남열 과장대리,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수상...
[광양시] 지구촌통번역자원봉사단, 골약동서 더불어 사는 공동체 문화 전파
[여수 맛집] 산지 직송 냉장 간장게장, 여수 황소게장이 고집한 기준
박시현 기자 / 정치부 총괄본부장 / 총괄사무국장
.jpg)

.jpg)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