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륙뉴스1]=서정민기자.전라남도(김영록도지사)는 2월24일 구례 더케이 가족호텔에서 전남민원메신저 (동부권)72명의 메신저를 위촉하고 소통과 화합의시간과 교육을 실시하였다.
오늘 전남 민원메신저 제12기 위촉식에는 전라남도 동부권역(여수.순천.광양.구례)72명의 메신저에게 김영록 도지사를 대신해 김명로 도민행복소통실장이 위촉장을 전달하였다.
오늘 위촉식에는 오전에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고 오후에는 위촉장 전달 및 권역장 지역장 총무 선출을 하였으며 민원메신저 활동에 대한 누리집 기본교육 운영계획도 함께 병행실시하였다.
민원메신저 제12기 동부권 임원으로는 권역장 박종삼(순천) 권역총무 하혜순(여수) 지역장으로는 여수 이상필.순천 박세의.광양 서정민.구례 서기원이 선출되어 2년동안의 활동에 들어가게 되었다.
전라남도 제12기 민원메신저는 금일 동부권 위촉식을 시작으로 3월2일 서부권(목포 영암 무안 진도 신안)67명을 목포에서.3월8일 남부권 (강진 해남 완도 장흥 보성 고흠)73명 보성에서.3월10일 북부권(나주 담양 곡성 화순 장성 함평 영광)73명 나주에서 위촉식을 마친후 제12기 민원메신저 285명을 대상으로 중앙선거관리위 K-Voting 온라인투표로 전라남도 제12기 민원메신저 전라남도 대표를 선출한다.
민원메신저(messenger)란?.-심부름꾼,제보자를 뜻함.-도민의 고층,불편사항을 제보하거나,주요 도정 시책에 대한 도민의 여론을 객관적 입장에서 분석 평가하여 제보하는 일을 한다.
전라남도 제12기 민원메신저 285명은 도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열심히 활동할것이다.-끝-
#해륙뉴스1 #서정민기자 #전라남도 #민원메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