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5개 이상 기업, 협회, 단체 등과 협업된 전문 B2B, B2C 인플루언서 기업인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가 요즘 핫한 행보를 보여주는 글로벌메타버스협의회 (회장 성기용, 사무총장 이성웅)의 초대로 부산정보기술협회 (회장 정충교 ) 2022년 송년의 밤 및 지역아동돕기 후원 경매 행사에 실무진들과 함께 지난 7일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부산정보기술협회 (회장 정충교)는 부산의 역량있는 IT 및 ICT 기업들이 주축이 되어 4차 산업혁명(메타버스 등) 관련기업 및 게임 산업 기업 등의 대표들로 구성되어 상호협력하여 부산 산업발전에 큰 기여도를 보여주는 20여년의 연륜있는 사단법인 단체이다.
이번 행사는 특별 게스트 강사로 한국 대표 플랫폼 기업 우아한형제들 이현재 이사의 강연과 앞으로 부산 산업발전을 위한 현장 제도 개선 및 방안을 적극적으로 제시할 산학협력포럼(신라대 교수김병기 주관) 발대식을 진행하였으며 참여한 많은 대표들의 소장품을 연말에 뜻깊은 지역아동돕기 경매를 통해 따뜻한 후원기금을 조성하였다.
향후 부산정보기술협회 (회장 정충교)의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부산 산업발전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만하다.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는 부산의 특화된 기업으로 향후 부산정보기술협회 (회장 정충교)와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많은 곳에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