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데코빌(주)(대표 박문옥)은 지난 2025년 7월 18일(금) 복지재단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성금 3,000,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 300만원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또한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도 지정기탁 되어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문옥 대표는 “평소 우리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다 보면 우리 주변에 아직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다는 걸 느끼게 된다.” 며 “특히 계절이 바뀌고 생활이 더 어려워지는 시기에 이런 따뜻한 나눔이 더욱 절실할 때라는 생각이 들어 후원을 결심했으며 이 작은 나눔이 지역 주민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장민석 사무처장은 “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한 소중한 성금을 기탁 해주신 현대데코빌 박문옥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이런 따뜻한 나눔이 지역 복지사업의 든든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데코빌(주)는 광양시에 위치한 건축 및 인테리어 전문업체로 2021년부터 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끝-
유경열대표기자: ydbrudduf@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