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국의 40여개의 기업, 협회 등 활성하게 협업을 진행하여 B2B, B2C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 인플루언서 기업 주)커넥트 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가 지난 15일 커넥트 스페이스 소상공인 홍보지원 프로젝트 1탄으로 크고! 싸고! 맛있는! 부산 토종기업 '백년 가마솥 통닭' 프랜차이즈 (대표 이동익)와 상호 협력을 위해 손을 잡고 SNS 등 홍보 강화 및 홈페이지 구축을 도와줄 협업사 엘제이글로벌 (대표 이정우)도 자리를 함께했다.
'백년 가마솥 통닭' 프랜차이즈는 코로나 시기에 경기 침체와 유사 브랜드 출현 등 힘든 시기를 겪었으나 모든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옛날 통닭의 옛 추억과 검증된 맛으로 어려움을 이겨낸 부산 토종 소상공 기업이다.
앞으로 주)커넥트 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는 홍보는 물론 창업 관련 등 프랜차이즈 서브 역활을 하면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현재 많은 협업으로 이루어진 기업과 협회 등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하여 작지만 큰 혜택들을 탑재한 다양한 창업, 차세대 카드결제 시스템, 가성비 갑 인테리어, 4차 산업혁명의 산물 AI로봇 등 사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아이템들을 정비하여 이달말부터 전국적으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커넥트 스페이스(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는 꿈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건전한 기업이며 전국의 남녀노소 꿈을 가지고 도전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