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이차전지소재 생산기업인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임직원 30여명은 지난 24년 9월 28일(토)에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를 방문하여 실내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봉사활동은 윤정천봉사단장이 청소 물품을 제공, 봉사활동 계획을 세웠으며 직원 및 회원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사무실과 화장실, 교육실, 휴게실, 주방, 쉼터 등을 물청소와 왁스 작업으로 마무리 하여 위생적이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출입구와 건물외관 거미줄 제거와 사무실 외부 바닥까지 말끔하게 청소를 해 주었다.
올 여름 이래없는 폭염이 지속되다보니 봉사자 발길 또한 뜸하여 묵은 청소를 하고 나니 “포슬포슬봉사단” 봉사단체 이름처럼 곳곳이 깨끗해졌다. 이에 김향금 사무국장은 ‘장애인단체 사무실이다 보니 장애를 가진 직원들이 많아 평소 청소와 정리 정돈에 어려움이 많은데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인원이 참여하여 깨끗하게 청소를 해 준 포스코필바라리튬임직원들에게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은 사회적 소외계층의 삶과 질 향상에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날 세차동아리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사내 세차동아리” 회원분들도 함께 해줬으며 추후 봉사활동도 약속하였다. -끝-
유경열대표기자: ydbrudduf@hanmail.net
ㅡ 여러장의 사진입니다. 터치하시면 많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