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30일 골절 치료용 캐스팅의 선두주자 (주)에스앤에프 (대표 하경호)와 손을 잡고 몽골 독점판매처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주)에스앤에프는 골절 치료를 위한 Robo Casting Tape, Robo Splint, Robo Band Splint, Robo Balance Fit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하는 기업으로 이미 미국, 영국, 일본 등 세계 30여 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고 FDA 등록, ISO9001 및 CE 인증을 취득했다.
각 나라 의료계에선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아 단시간 내에 일부 국가에선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원천기술을 소유한 최근 이슈를 만들고 있는 기업이다.
양사 협약으로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주)에스앤에프의 제품을 몽골을 비롯하여 글로벌적으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양사는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과 사회적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일 할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건전한 기업이며 꿈을 가진 모든 분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