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한숙경(더불어민주당, 순천7) 의원이 '2023년 신년 의정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한 의원은 지난해 7월 순천 해룡면 신대지구에서 당선돼 제12대 전남도의회에 입성했다. 전반기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소속으로 현재까지 충실히 추진해 온 다양한 공약과 주민 숙원사업 및 현장에서 발굴한 각종 민생해결 사항 등을 이번 의정보고서에 담았다.
한 의원은 2022년 '옥녀봉 체육시설', '족구장 라이트', '우범지대 cctv 설치사업'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2023년은, 옥녀봉내 게이트볼장 및 테니스장 확보 5억, 해룡면 및 아파트별 현안사업 4억, 경로당 복지사업 1억, 도로개선 및 안전시설 1억, 승평중 주차장 1억3400만원, 매안초 벽화사업 3300만원, 역전시장 시설개선 2억 등 총 15억6700만원의 예산이 확정됐다.
특히 한 의원은 '먹깨비(공공앱)활성화 사업', '신대천 유수지 개선사업', '주차장 확보', '단지별 방과후돌봄', '특성화교육 활성화 사업' 등의 예산 확보를 위한 간담회, 연구단체 활동 등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한숙경 의원은 "의정보고서를 작성하면서 그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정리하는 중요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 주민의 뜻을 더욱 경청하고 소중하게 여기며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