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국의 45여개의 기업, 협회 등 협업 연합체를 만들어 B2B, B2C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 인플루언서 기업인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가 지난 26일 산림청 산하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회장 김인석)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원의 밤' 행사에서 회사 실무진들과 협업사 대표들로 구성된 협의회 직할 지회로 임원 및 지회 150여명 회원들 앞에서 신규창립을 알렸다.
산림청 산하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회장 김인석)는 부울경 18개 지회를 두고 매월 최소 한차례 산림정화 운동을 비롯한 각종 환경보호 운동과 탄소중립실천 캠페인, 산불방지 정화운동 등 다양한 산림보호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명예회장인 국민의 힘 서병수 국회의원의 축사로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해 주었고 신규지회로 북구지회 (지회장 차희주), 동구지회 (지회장 이나연), 직할지회 커넥트 지회 (지회장 남성화), 김해지회 내 베트남 지부 (지부장 Tran Quoc Huy)가 창립되어 활동에 합류했다.
한편 2022년 활동이 많은 회원들로 산림청장상에 임경희 회원 (부산협의회 재무국장), 중앙회장상에 이종천, 조은경, 강성대, 이규열, 김태구, 이규봉 회원, 부산광역시협의회 회장상에 김윤석, 정경옥, 박 미연, 이규동, 차희주 회원이 수상했다.
또한 국회의원 서병수 의원 표창상에 고주영 회원, 전봉민 의원 표창상에 최창환 회원, 이주환 의원 상에 강혜성, 김경란 회원, 안병길 의원 상에 김영옥 회원이 수상했다.
이어서 기관장상 수상에는 부산광역시의회 안성민 의장상에 이종천, 김곤학 회원, 김영욱 부산진구청장 표창상에 김창섭 회원, 수영구청장상에 박미옥 회원이 수상했다.
또한 그동안 협의회 발전에 큰 노력을 해오던 임경희 재무국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고 지난 2018년 이후 부산광역시협의회를 이끌고 있는 김인석 회장에게도 회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가 수여되었다.
산림청 산하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회장 김인석)는 2023년 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이날 산림 자문위원에 박길성 전 부산시 공원 과장, 문화예술 자문위원에 강한나 국악 무형문화재 이수자, 교육 자문위원에 정상모 부산화신사이버대학교 실용외국어과 교수, 재난 안전 자문위원에 기장경찰서 정명시 서장, 법률 자문위원에 법무 법인 청률소속 김종운 변호사 등 총 5명의 신규 자문위원을 선임했다.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 는 앞으로도 전국의 진정성 있는 기업과 협회 등 협업 연합체를 구축하고 지역별 봉사 및 일자리 창출에도 큰 기여를 진행할 예정이며 꿈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건전한 기업으로써 전국의 남녀노소 꿈을 가지고 도전 하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 일과 봉사도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