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전연합(대표 정현민)은 지난 4일, 우리집원(아동복지시설)에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과 나눔·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아동복지시설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식품과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우리집원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한안전연합 정현민 대표는 ”50여명의 청소년이 지내는 우리집원에서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시설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실천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집원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안전연합은 지자체, 공공기관, 사회복지기관, 기업들과 협력하여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소외된 이웃,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는데 적극적 앞장 서고 있다.
대한안전연합(대표 정현민, 이사 이현태)는 우리집원 구성원들에게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월) 밝혔다.
*대한안전연합은 2008년 창립하여 전국 17개의 지역본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한 세상,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청소년·사회복지사업과 수상·수중, 안전보건교육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해륙뉴스1##
##대한안전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