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주민자치회(회장 김상희)는 지난 6일 지역기업체와 함께 서면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주민자치회 위원, 후원기업체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2013년부터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순천 서면산단 입주 기업체인 매일식품 주식회사에서 절임배추와 양념 등 김장재료 및 매일식품 진간장(36박스)을, 또 경성그린텍에서 백미(20kg, 60포대)를 후원하여 총 약 1,000만원 상당의 온정의 손길이 모여 이루어졌다.
이른 아침부터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기업체 직원,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김장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였고, 오후에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후원물품을 경로당 60개소와 취약계층 40가구 등 총 100개소를 자치위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따뜻하게 안부를 살폈다.
오상호 매일식품 대표, 정일권 경성그린텍 대표는 “서면 지역의 기업인으로서 지역민께 조금이나마 감사를 표하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해마다 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고, 김상희 서면 주민자치회장은 “지속적인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서면을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지역공동체로 만들기 위해 서로 협력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끝-
#해륙뉴스1 #임진국기자 #순천시서면 #주민자치회 #김상희회장 #오상호매일식품대표 #정일권경성그린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