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사) 한국산림보호협회에서 후원하는 2023 문경새재 맨발페스티벌에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회장 김인석)의 참여에 각 지회와 함께 커넥트지회 (지회장 남성화, 부지회장 하시우)도 임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이번 축제는 황톳길 왕복 6㎞의 흙길을 맨발로 걸으며 가족, 연인, 직장 동료들이 건강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축제로 2006년을 처음 시작해서 올해로 18번째 개최이다.
각 지역별 다양한 단체들이 많이 참석함에 주최 측도 더 다채로운 행사 준비를 했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제1관문 (주흘관)을 거쳐 제2관문 (조곡관)을 돌아오는 황토 흙길 코스 6㎞를 맨발로 걷게 되며 2관문에서는 아름다운 음악이 흘러나오는 숲속 음악회도 준비하고 오후부터는 일반인 노래자랑과 인기가수 김수찬, 황민호, 황민우, 지노박 등의 공연으로 즐거운 분위기로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었다.
이번에 참여한 커넥트 지회는 몽골 현지 지자체로부터 양국 간 교류의 허브 역할인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선정된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의 실무진과 협업사 대표와 일반회원으로 구성된 봉사 단체로 매달 봉사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있고 함께 봉사할 개인 및 단체는 언제든 환영한다고 한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국내외 전국 80여 개 이상의 기업, 협회, 단체 등과 협업으로 B2B, B2C 등을 진행하여 전국 연합체를 구성하여 일자리 제공과 창업 지원 등을 진행하는 사회적 플랫폼 전문 인플루언서 기업으로써 함께할 전국의 남녀노소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