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수 달에 정기적으로 부산 헌혈의 집 서면지점에서 헌혈을 2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주) 커넥트스페이스(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실무진들과 광복절인 지난 15일에 뜻깊은 헌혈 봉사에 나섰다.
한국의 헌혈 보유량이 심각할 정도인 현시점에 전국에서 수술이 필요한 많은 환자들은 수혈할 혈액이 부족해서 위험한 사태를 맞이하기도 한다.
조금이나마 수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실무진들과 이번 광복절 헌혈 봉사를 기획했고 이번에 부산 시민들을 위해 바쁘게 노력하고 계시는 부산시민교육개발원(원장 정상모)의 원장이 직접 동참하여 함께하고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헌혈의 필요성을 홍보하여 헌혈을 쉽게 함께 할 수 있도록 협조하기로 했다.
헌혈을 하면 간단하게 내 건강 상태도 무료로 체크 받을 수 있고 수혈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한편,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국내외 80여 개 이상의 기업, 협회, 단체 등과 협업체를 구성하여 B2B, B2C 및 일자리 제공과 창업 지원 등을 진행하는 사회적 플랫폼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으로써 매달 작지만 봉사를 함께하며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기업도 함께 성장시켜나갈 정직하고 책임감 있는 남녀노소를 찾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