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커넥트 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가 지난 31일 부산시 동래구 노인복지관 (담당 김은숙 사회복지사, 오선화 사회복지사)이 주관하고 동래구청이 예산 지원을 하여 진행된 제26회 동래구 노인건강대축제 행사에 회사 실무진들과 함께 자원봉사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동래종합사회복지관,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은 동래구 노인복지관의 공동 주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사회참여를 통해 노년기 삶의 활력을 증진하고자 3개 기관이 함께 노력해서 개최된만큼 주위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해서 행사를 더더욱 빛내주었다.
얼마전 안타까운 이태원 참사로 사회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건 사실이지만 이번 부산시 동래구에서 진행한 행사는 한국이라는 나라를 여기까지 올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들을 해온 우리들의 어르신들에게 모든 스텝과 봉사자들이 조금이나마 그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정을 나눌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
(주)커넥트 스페이스(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는 매달 회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자원봉사를 선한 영향력이 있는 행사 참여를 회사의 지침으로 자리 잡고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고 기존 협업사들과 함께 자원봉사 참여로 삶의 소중한 가치를 공유할 계획이다.
한편, 전국 40여개 이상의 기업, 협회, 단체 등과 협업으로 B2B, B2C 등 진행하며 그들의 소개 아이템을 콜라보하고 일자리 창출과 지원, 창업 지원 등을 하는 사회적 플랫폼 소개 전문 인플루언서 기업으로써 정보 전달에서부터 고용 창출까지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주)커넥트 스페이스는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 위해 도전하는 전국의 인재들을 상시 모집중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