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륙뉴스1]=서정민기자.광양시 광영동(신희섭동장)은 금일 (3월20일)광영동 입구 삼거리에서
푸른 광양 만들기 범 시민운동일원으로 공무원과 각 기관단체가 함께 참여하여 작은 정원만들기를 추진했다.
작은정원 만들기는 광영동(신희섭동장)에서 3월20일 추진계획에 대한 협의(통장단.주민자치위원회.발전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광영장학회.금호회.큰골회.도촌회.새마을부녀회)를하고-푸른 광양만들기 범시민운동- 광영동 마을 감동정원 만들기를 하기로 하고 금일 아침 광영동 입구 삼거리 교통섬에 꽃잔디를 식재하였다.
금일 꽃잔디 식재는 광영동사무소 와 각 기관단체등 5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다.
숲의 공익적 가치와 중요성에 대하여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민과 함께 가꾸는 "푸른 광양 만들기"범시민운동의 일원으로 시작을 하게되었다.
광영동장(신희섭)은 꽃 잔디식재로 인하여 몇일후면 아름답게 펼쳐질 광영동 입구.감동정원만들기에 함께 동참하신 모든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아름답고 행복한 광영동 만들기에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수있기를 당부하였다.
ㅡ 여러장의 사진입니다. 터치하시면 많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ㅡ
#해륙뉴스1 #서정민기자 #광영동사무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발전협의회 #지역사회보장 _협의체 #광영장학회 #금호회 #도촌회 #큰골회 #새마을_부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