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남성화)가 실시간 80개 국어 자동번역 기술 바탕의 글로벌 SNS 플랫폼 기업인 (주) 게더랩스 (회장 조형래, 대표 윤경환)와 지난 23일 가족이 되었다.
(주) 게더랩스 (회장 조형래, 대표 윤경환)는 실시간 자동 번역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SNS 플랫폼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 중 85%가 한 개의 언어 밖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통계가 있는데 링톡은 80여 개 나라 언어를 실시간으로 자동 번역해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이 간편하게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특히 링톡 앱 실시간 번역은 사용자가 메시지를 입력함과 동시에 원하는 언어로 번역이 되어서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도 하나의 언어로 편리하게 대화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글로벌 데이팅 앱인 ‘게더’(Gather)는 기존 데이팅 앱과는 차별화된 라이브 스트리밍, 실시간 자동번역 채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양사의 협업은 (주) 커넥트스페이스의 소개 및 홍보 앱인 임커넥트와 (주) 게더랩스의 실시간 언어번역 시스템의 아이템들과의 콜라보로 국내외 유저들이 언어장벽 없이 편한 서비스를 받고 서로 간의 소통의 장을 열어주고 나아가 2030 부산 국제엑스포 등 국제 행사에서도 그 역할이 클 거라 기대된다.
그 외 곧 양사 협업으로 출시 준비 중인 밀착 생활형 전국 일자리 창출 앱인 홍반장도 최근 일자리 만들기에 관심이 많은 지자체와 기관들의 요청으로 활발히 정보 공유 중이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기회를 주고 상생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건전한 기업이며 꿈을 가지고 도전을 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의 영역을 확장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