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서정민기자] - 생명의 물결 평화의 바람 YMCA 광양 기독교 청년 창립 25주년 기념 감사 예배를 광양 청소년 문화센타에서 (7월12일18시30분)드렸다. -
광양YMCA(박두규이사장)는 창립 25주년 기념예배를 정경수 재정이사의 사회로 1부 감사예배를 드리고 2부 김정운 사무총장의 사회로 기념행사를 진행하였다.
2부에서는 참석자 소개 이사장 인삿말 협약서 체결 표창장전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이 되었다.
먼저 참석자에는 광양 동백 로타리클럽(김정옥회장) 녹색 봉사단(고영철단장) 에버그린 벽화 봉사단(이강복단장) 포에버 음악 봉사단(이방현단장) 응급처치교육 봉사단(정민수단장) 포스코 사랑의 모임(정영수회장)을 소개하고 광양YMCA이사를 일괄 소개하였다.
광양YMCA(박두규이사장)와 광양 동백로타리클럽(김정옥회장)간의 협무협약 체결을 하고 표창장 전달은 광양 YMCA박두규 이사장이 녹색봉사단.에버그린 벽화 봉사단. 포에버 음악 봉사단.응급처치 교육 봉사단.포스코 사랑의 모임 에 전달되었다.
박두규 이사장은 인삿말에서 광양YMCA창립 25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또한 25주년을 기념하면서 다시한번 뒤돌아보고"사랑의 시냇물로 진실한 영웅"들을 만나 기쁘다고 전했다.
#해륙뉴스1 #서정민기자
ㅡ 여러장의 사진입니다. 터치하시면 많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