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이광호)은 ‘코로나 극복 가족 아이디어 챌린지’공모전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겪었던 어려움을 가족이 함께 극복했던 다양한 사례를 모아 전 국민이 공유,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추진된다.
대상은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 청소년 관련 기관이며, 온라인(https://bit.ly/2HgKFuz)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신청한 공모분야의 결과물을 이메일(gongmo@kywa.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기관 및 가족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시상내역은 대상부터 우수상까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이 수여되고 대상(1개) 300만원을 비롯해 총 상금 1,390만원이 주어진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속에서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더 끈끈해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함께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과 좋은 사례들을 기대 한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건강한 가족기능을 회복하고 전 국민이 함께 코로나를 극복해 나아가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12월 18일에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된 동영상은 전 국민과 참여자들이 함께 볼 수 있도록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홈페이지(e청소년, www.youth.g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e청소년, www.youth.go.kr) 또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활동운영기획부, ☎ 041-620-7745)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