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륙뉴스1]서정민본부장=다압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제2차 환경개선사업 활동하다.
다압면 청년회(이병화회장)는 금일(10월08일 09시) 다압면 고사리 고사마을에서 다압 면사무소. 다압면 농업경영인회.다압면 새마을부녀회 등 2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아침부터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김모씨(80대) 집의 환경정리 및 도배 장판교체 집안 청소를 하였다.
오늘의 봉사활동에는 참석한 모든사람들이 한마음이 되어 기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였다.
오늘은 마당 및 방 그리고 주방 창고까지 전체적으로 청소를 하고 장판 및 도배 교체를 하였다.
다압면 청년회장 이병화 는 가을 수확철 농촌에서 바쁜 시기이지만 서로 협력하여 봉사활동을 함께 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힘들고 어려운곳에 청년들의 손길이 필요한곳이면 언제든지 봉사활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 하였다.
끝으로 이병화 다압면 청년회장은 19대 청년회장으로서 2019년12월06일 취임을 하여 임기2년으로 2021년 12월로 임기를 마치는데 취임시 "패기와 열정으로 하나되는 청년" "청렴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청년"이 되겠다는 슬로건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지역의 환경 정화 봉사활동 및 김장김치 담그어 지역의 어려운이웃에게 나눔 봉사활동.우리지역 특산물 소비촉진 홍보활동. 인근 초.중학교 장학금 및 간식전달 등 지역내 봉사활동에 앞장서왔다. -끝-
#해륙뉴스1 #서정민본부장 #다압면청년회 #다압면사무소 #다압면_농업경영인회 #다압면새마을부녀회
ㅡ 여러장의 사진입니다. 터치하시면 많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ㅡ